포켓 로그에 대한 상세한 설명

포켓 로그에 대한 상세한 설명

포켓 로그에 대한 상세한 설명

Blog Article

우선도가 없고 변화기는 못 막지만 광역 방어인 만큼 더블배틀에서 까다로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 턴만 잘 막아내면 이탈 기술이나 위액 등으로 처리가 가능하므로 매우 우수한 기술. 하지만 배우는 포켓몬이 매우 적어, 일반적으로는 개굴닌자와 던지미만 배우고, 레어 알 기술로도 레디안만 배운다. 기술만 필요하기 때문에 야생에서 구해도 되나, 두 포켓몬 모두 야생 포획 가능성이 별로 높지 않은 것이 문제.

모든 배틀은 연속해서 이루어지며, 상점이나 특정 웨이브의 전체 회복을 제외하면 별도의 회복 조치는 없다. 야생 포켓몬 상대로는 배틀 시작 전에 포켓몬을 교체할 수 있으며, 이걸로는 턴이 경과하지 않기에 상성에 유리한 포켓몬으로 상대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 상승이나 필드에 영향을 끼치는 변화는 배틀이 끝나도 효과가 지속되기에 한번 능력치를 올려놓으면 다음 배틀이 쉬워진다.

상대 포켓몬 기절 이후 같은 턴에 아군 포켓몬이 기절하여 후발 교체창이 나온 이후 다음 배틀로 화면이 전환될 때 포켓몬이 보이지 않게 되는 버그가 있다. 새로고침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본가의 색이 다른 포켓몬은 희귀할 뿐 그저 수집성 시스템에 불과하나, 포켓로그의 색이 다른 포켓몬은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주며, 본가 이상으로 높은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이전 게임을 새로 불러왔을 때, 시작의바다/끝의대지 특성을 가진 포켓몬이 선두에 있는 채로 포켓몬 교환 없이 게임을 속행하면 특성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있다.

꿀모으기 특성의 경우는 단순히 배틀이 끝나면 돈을 주는 특성으로 변경. 꿀모으기로 받는 돈은 부적금화의 영향을 받는다.

교정깁스: 클래식 / 챌린지 모드의 미스터리 조우 중 '연승가족'을 상대로 모두 승리했을 경우에 획득할 수 있다. 원작과 효과가 많이 달라져서 장착한 포켓몬을 느려지게 하는 부작용이 없어졌고, 지닌 포켓몬이 상대 포켓몬을 쓰러뜨리면 '교정깁스 스택'이라는 고유한 스택이 쌓이는데 이 스택이 쌓일수록 체력과 종족치가 증가하며 스택이 최대가 되면 능력치에 추가 보정도 들어간다.

단, 업데이트시 난수가 완전히 변해서 공략법을 사용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유의. 공략법을 보고 따라할것이라면 쌓아두지 말고 그때그때 클리어해주는 것이 좋다.

융합에 사용된 두 번째 포켓몬은 사라지고 첫 번째 포켓몬에 흡수된 것으로 취급된다.

융합체 포켓몬의 능력치는 두 포켓몬의 평균값으로 변하고, 두 포켓몬의 기술 배치를 이어받는다. 첫 번째 포켓몬과 두 번째 포켓몬이 배우는 기술을 모두 배울 수 있다.

특히 알 기술을 통해서 이런 기술들을 배우는 포켓몬도 많고, 저수처럼 특정 타입 기술을 무효화하고 회복하는 특성들은 교체 플레이에 있어서도 유용하니 잘 활용해보자.

한편 도주런 진행 중 다양한 포켓몬을 마주치다보면 각종 특성이나 타입 변수로 인해 곤란한 상황에 click here 처할 가능성이 있다. 대부분 패러독스 포켓몬의 조합에 따른 변수를 차단하기 위한 목적이며, 오히려 무한다이노는 경직된 스킬 구성과 무한다이빔의 반동으로 인해 변수가 적어 상대하기 제일 쉬운 편이다. 이런 변수 차단용 스킬은 다음과 같다.

개체값탐지기 확인 연출은 환경설정에서 끌 수 있으며, 환경설정에서 확인 연출을 껐더라도 포켓몬 능력치 랭크 확인하는 버튼으로도 개체값탐지기를 통한 스타팅 개체치 갱신 가능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이들 추천해 주시는 포켓몬 중에서 잡기 좀 괜찮은 포켓몬 중에 하나가 바로 호수에서 보이는 꼬이밍고인데요. 새다가 격투를 가지고 있고 격투가 선공 가능 하다 보니까 초반에 많이 나오는 노말 포켓몬 밀기에 괜찮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